이럴 때마다 정부는 ‘의대 입학 정원 확대라는 카드를 만지작거린다.
판매 초기에는 각 옵션이 나올 확률이 같았지만 이후 순차적으로 확률이 변경됐다.넥슨은 ‘버블파이터에서도 확률형 아이템을 일정 개수 이상 사용하기 전까지는 이용자들이 원하는 아이템이 절대 나오지 않도록 확률을 변경했다.
간담회 직전 내부 검토 문건에서 블랙큐브의 등급 상승 확률이 낮아진 것은 최대한 숨겨야 한다고 한 것으로 확인됐다.2013년 출시된 가장 비싼 큐브인 ‘블랙큐브의 확률 변경도 게임 이용자들에게 알리지 않고 이어졌다.공정위가 전자상거래법 위반에 매긴 과징금 중 가장 큰 금액이다.
유료 아이템 확률 낮추고 공지 안해선호 높은 옵션 확률 ‘0 바꾸기도… 2018년 비슷한 제재 받고도 반복넥슨 당시엔 공지할 법적 의무 없어… 공정위 거짓-기만으로 소비자 유인 게임 속 유료 아이템 뽑기에서 인기 상품이 나올 확률을 내리고도 이를 알리지 않거나 거짓으로 알린 넥슨코리아가 110억 원대의 과징금을 물게 됐다.소비자에게 불리한 내용 변경이 있다면 법적 의무와 관계없이 알려야 한다고 설명했다.
선호도가 높은 기능이 포함돼 있는 일부 상품은 나올 확률이 ‘0이었다
어려운 한 해가 될 것이라는 데 이견이 별로 없다.정부가 그렇게 염려하는 건강보험 재정의 건전성이 악화한다는 얘기다.
이번에도 교육부가 보건복지부에 정원을 늘려 달라고 요청했다.병원이나 의원급 의료기관도 수도권에 밀집돼 있다.
결국 ‘경제재정운영 및 개혁 기본방침(2018)을 통해 의대 정원을 다시 줄여야 한다고 판단했다.일본 정부는 소위 ‘신(新) 의사확보 종합대책에 따라 2008~2017년까지 의대 정원을 지속적으로 늘렸다.
Copyright © Powered by | 스타시드 아스니아트리거 마이너 갤러리|아이의 미래, 의사만이 정답일까 | sitemap
오피스·상가·토지1또 기업만…산업용 전기료 9.7% 올린다정부, 물납주식 우선매수제도 완화…매각주체, 캠코→증권사로정부 "건설업, 특별고용지원업종 준하는 지원할 것"하버드비즈니스리뷰코리아국군의날 시가행진은 ‘병정놀이’가 아니다빗썸,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195) 짚방석 내지마라사랑스럽'조이'‘스포츠카 조상님’이 돌아왔다… 티뷰론 23년 만에 복원[속보] 7월 취업자 17만명 증가…건설업 취업자 수 감소폭 역대 최대스위스서 인정받은 에이치닥, 직접 블록체인 비즈니스 나선다1또 기업만…산업용 전기료 9.7% 올린다홍콩영화 ‘큰형님’하버드비즈니스리뷰코리아"AI로 부동산 경기 맞춘다" 하나은행, 카이스트와 예측 모델 개발결혼식 도시락 6만5000원?…20대 예비신부 결국'故개그우먼 모독 논란' 1년 반 만에…쇼호스트 유난희 복귀스위스서 인정받은 에이치닥, 직접 블록체인 비즈니스 나선다아직도 가상화폐 거래소 취재합니까바느질의 추억만은 남아가계대출 문턱 연말까지 오른다…“주담대 받기 더 힘들어질 것”조수행 9회 말 끝내기… 두산, LG 꺾고 2연패 탈출빗썸,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구민회)전세 사기, 당신도 피해자일 수 있습니다신입 사원의 적극성 일깨워 주기한은 기준금리 0.25%p 인하최원준 합류-알칸타라 불펜피칭… 선발진 재정비한 두산5LG디스플레이, 3분기 영업손실 806억원…"적자폭 축소"